Powered By Blogger

2016년 6월 30일 목요일

마릴린먼로 당신이 몰랐던 놀라운 비밀


마릴린먼로 당신이 몰랐던 놀라운 비밀


아직도 마릴린먼로는 많은 의문을 남긴 불멸의 아이콘이라고 하죠.

하지만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의 20가지의 비밀이 알려졌습니다.








과연 그녀 마릴린먼로가 남기고 간 또다른 비밀 20가지는?


1. 마릴린먼로가 아인슈타인보다 높은 IQ 168의 수치를 가지고 있었다면?


스티븐 호킹, 빌게이츠 .. 이들의 공통점은 높은 IQ를 가지고 있다는 건 이미 알려진 사실이지만 마릴린먼로에는 미치지 못했다는 연구자료가 나왔습니다.







2. 마릴린먼로는 11명의 양부모가 있었다.







3. 마릴린먼로 머리카락은 원래 흑갈색이었으며, 이미 데뷔 초창기에 아래턱과 코 성형수술을 했었다.







4. 마릴린먼로는 평소 알던 것과는 달리 다이아몬드는 좋아하지 않았다.
사실 그녀는 진주목걸이 메니아였으며, 화려한 보석과 다이아몬드는 단지 그녀의 일부 이미지일 뿐이었다.







5. 마릴린먼로는 원래 말을 더듬는 습관이 있었다.
원래 그녀는 어린 시절 심각한 말더듬 습관이 있었지만 성장하면서 차츰 사라지는 듯했다. 하지만 성인이 되어 심각한 스트레스가 오면 이러한 습관이 재발하였다.






5. 그녀가 입었던 드레스는 지금 엄청난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오래전 케내디 대통령 생일날에 생일노래를 부를 당시 입었던 드레스는 16년전에 이미 13억원에 팔렸으며, 영화 '7년만에 외출'에서 입었던 흰드레스는 36억원에 팔렸다.








6. 그녀가 죽기 전 마지막으로 머문 곳은 마피아 보스 샘 지앙카나가 운영하는 Frank Sinatra – Cal Neva Lodge였다.
당신 마피아 보스는 마릴린먼로가 케네디 대통령과 관계를 맺지 못하도록 여러 시도를 하였는데, 그 다음날 그녀는 자택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7. 그녀는 단지 50달러를 받고 누드 사진을 찍었다.
1949년 플레이보이지 잡지에 실리는 누드사진 조건으로 50달러를 받았지만 이후에 이 사진들은 플레이보이 잡지사 사장 Hugh Heffner가 500달러에 구입, 이후에 Hugh Heffner 는 마릴린먼로의 누드사진으로 엄청난 돈을 벌었다.








8. 그녀가 좋아했던 음악가는 베토벤, 모차르트, 루이암스트롱이었다.
뿐만아니라 그녀는 문학쪽으로도 작가 도스토예프스키, 미국의 소설가 샐린저(Salinger), 헤밍웨이, 톨스토이와같은 작가들의 작품을 즐겨 읽었는데, 단지 그녀가 금발의 멍청이는 아니었다.







9. 그녀는 특히 음식을 만드는 것을 즐겼는데, 그 수준은 요리사 수준이었다.
그러나 지속적인 다이어트로 인해서 그 솜씨에도 불구하고 생달걀과 우유를 즐겼을 뿐이다.







10. 미국의 최고의 째즈 가수 엘라 피츠제럴드(Ella Fitzgerald)는 마릴린먼로에게 커다란 빛이 있었다. 헐리우드의 한 유명 클럽 무대에 엘라 피츠제럴드가 설 수 있었던 건 마릴린먼로의 도움없이는 불가능했으며, 이를 발판으로 엘라 피츠제럴드는 세상에 빛을 볼 수 있었다.








11. 그녀가 묻힌 곳에는 20년간 생화 장미가 놓여 있었다.
마릴린먼로의 두 번째 남편 조 디마지오(Joe DiMaggio)는 먼로가 살아생전 그녀가 세상을 떠나면 매주 그곳에 장미를 놓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12. 그녀가 미국의 저명한 극작가 아서 밀러(Arthur Miller)와 결혼 후에는 유대교로 개종하였다. 하지만 이는 그녀가 세상을 뜨기 1년전의 일 ~~







13. 그녀는 진정으로 엄마가 되길 원했다.
아서 밀러(Arthur Miller)와 결혼 후에는 엄마가 되는걸 꿈꿨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자궁외임신으로 유산하게 된다.







14. 록 역사의 가장 성공적인 캐릭터, 마릴린 맨슨!
예명은 여배우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와 세기의 살인마로 추악함과 공포의 대상이었던 찰스 맨슨(Charles Manson)의 이름을 합해서 만들어졌다.








15. 미국의 가수 겸 배우 프랭크 시나트라는 마릴린먼로가 남편  아서 밀러(Arthur Miller)와 헤어지자 그녀를 달래기 위해 강아지 말티즈를 선물한다. 그리고 'Maf'라 부르던 이 강아지는 그녀가 세상을 뜨기 2년전까지 함께 하였다.







16. 마릴린먼로는 많은 영화에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카데미상 후보에 한 번도 오르지 못했다.
그녀가 수상한 유일한 상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Some Like It Hot)'로 골든글로브상을 받은 것이 유일하다.





17. 마릴린먼로가 세상을 뜨자 수 많은 사람들이 따라서 자살을 하는 베르테르 효과가 이어졌다.







18. 마릴린먼로가 세상을 떠날 당시 그녀는 시스 드레스(sheath dress)를 입었는데, 이 옷은 1962년 멕시코에서 기자회견 당시 입었던 옷이엇다.







19. 마릴린먼로는 'My story'라는 자서전을 섰는데, 이 책은 그녀가 떠난 후 10년 후가 되서야 발간되었다.






20.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Some Like It Hot)' 촬영 당시 감독은 애를 많이 먹었는데, 'It’s me, Sugar'라는 한 마디의 대본을 외우지 못해 60번이나 찍을 정도였다.







1954년 다행이 한국에도 방문을 했던 그녀..

아직도 그녀의 이름은 매일 인터넷을 장식하고 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